집에서 써야되는데..

회사에서 올리고 있기는 좀 그래서.

 집에서 쓰고 자려는데.. 뭘 써야될지 모르겠다.

 대략 생각나는거 얼른 쓰고 자야지….

 – 모기향 피우면 꼭 오른쪽 눈에서 눈물이 쏟아진다. 이유는 모르겠다.

 – 헬스장에 구의원선거 출마 기호 3번이 와서 박카스 돌렸는데 나는 안주더라. 배고파서 내심 기대했는데 안주니까 실망이 크다.

 – 홍차에 우유를 타서 먹었는데. 처음에는 오~ 맛있는데 했다가 머그 컵으로 한컵 다 마시니까 나중에는 역겹더라. 설탕 추가가 필요.

 – 거의 3주를 끌어오던 일거리. 단숨에 해결. 역시 문제가 생길때는 천천히 심호흡을 3번 하고 창문 밖으로 머리를 내밀어 바람에 머리는 날린 후 다시 모니터를 보는게 좋다.

 – 붕어빵의 계절이 돌아와서 행복하다.

 – 친구녀석이 11시면 스타크래프트 대전을 신청하는데 전적이 47승 2패다. (내가 47승) 결코 내가 잘하는 게 아닌데.. 그 친구는 진정으로 같이 게임을 한다는거에 의미를 두는거 같다.

 – 성빈형 방송에서 좋은 노래 몇개 찾아서 자기 전에 윈엠프에 걸어놓으려고 한다.

 – 군대간 친구가 워낙 많아서 휴가 챙기기도 힘들다. 그래도 우르르 한꺼번에 백일 휴가를 나왔던 연초보다는 편하다.

 – 블로그도 유료화 되나..? 월 2000원 미만이라면 돈내고 써줄 용의도 조금 있다.

 – 여러분은 조이는 시보리를 좋아하나 헐렁한 시보리를 좋아하나. 맨투맨 티셔츠에서 허리 시보리 부분을 일부러 늘려는 사람을 보고 신기해 했으나 그런 사람이 꽤 있다는 사실을 알았다.

 – … 더는 쓸께 없다~  아. 하나. 블로그인 설문 조사에서 블로그인을 쓸때 가장 기쁠때는? 이라는 항목에 첫번째로 포스트에 코멘트가 달렸다는 표시로 빨간 화살표가 뜰때 가 있더라. 누구나 다. 심지어 여기 관리자 마저 그게 제일 기쁘다고 생각하나 보다. 짦게 생각해서 몇번 키보드를 두드리는걸로 다른 사람이 조금 기뻐한다면.. 너무 매력적이다 -_- 행복을 이렇게 만들 수 있는거.

Leave a Reply